자주하는 질문

menu
MY MENU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서비스유형
  1. 30

    전화 수화기에서 신호음이 들리지 않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전화
  2. 29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은 어떻게 제거해야하나요?

    인터넷
  3. 28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받는다고 계속 뜨고 티비가 나오지 않아요

    디지털방송
  4. 27

    채널 가이드 버튼이 동작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디지털방송
  5. 26

    비디오(DVD 및 VTR) 시청이 되지 않습니다.

    디지털방송
  6. 25

    특정사이트만 연결이 안됩니다.

    인터넷
  7. 24

    채널은 변경되나 TV 화면이 바뀌지 않습니다.

    디지털방송
  8. 23

    셋탑박스 전원을 켜니 스마트카드가 빠졌다고 나오네요. 왜그런가요?

    디지털방송
  9. 22

    화면에 프로그램 정보가 나오지 않습니다.

    디지털방송
  10. 21

    컴퓨터를 포맷했는데 인터넷이 안되요.

    인터넷
  11. 20

    디지털방송 시청 중 VOD만 시청이 안되요.

    디지털방송
  12. 19

    VOD 보려는데 에러 팝업이 나와요.

    디지털방송
  13. 18

    특정 채널번호 이후 채널이 나오지 않을 때 혹은 블루스크린(파란색 화면)만 나오는 경우와 특정 채널이 안 나오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디지털방송
  14. 17

    메뉴 버튼이 동작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디지털방송
  15. 16

    케이블 장비에서 열이 많이 나는데 이상이 있는 건가요?

    디지털방송
FAQ 검색

주소 : 한빛방송 가입설치 전문센터 전화 : 031-415-8646/031-415-8645
Top